"고객을 주인으로 모시는 병원"을 만들기 위하여 고객의 소리를 여과 없이 직접 듣고자 합니다.

 

고객 여러분께서는 질병을 치료하시는 과정이나 시설물을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불편한 점, 개선해야 할 점 그리고
칭찬하고 싶은 점이나 직원이 있으시면 서슴지 마시고 아래 주소로 연락 주시면 잘못된 점은 시정 보완하고 잘된
점은 더욱 장려하겠습니다.
※ 불편 사례를 접수 받아 그 내용에 대해 조치하여 결과를 서면, 방문, 전화로 알려드립니다.
※ 의견을 내고 결과를 받아보기까지는 1주일 이내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
 


고객의 소리(고충사항) 접수처

 

  • 고객의 소리(고충사항) 바로 접수 전화 : (064) 750-0400 (원내 400)
  • 내원객 건의함 : 1층 정수기 앞, 2층 소아과 대기실, B동 3·5·6층 엘리베이터 옆에 비치되어 있습니다.
  • 본원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함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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